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문의

상품 문의

게시판 상세
제목 렌탈 배송 짜증나네요 서비스 개선 좀 하세요
작성자 이**** (ip:)
  • 작성일 2018-06-09 12:11: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3
평점 0점

5월 28일 월요일 온라인 신청하고 다음날 렌탈계약하고 3~5일이내에 연락 온다던 배송기사는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6월 5일 고객센타 전화했더니 상담원이 배송일정 확인 후 토요일 오전에 배송해주겠다며 금요일에 배송기사 연락이 갈것이라고 했습니다.


6월 7일 배송기사님으로 부터

"주문하신 음식물 처리기 배송기사입니다. 배송일정 조율차 문자드립니다. 주문량 증가로 일요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분 문자주세요" 란 단체문자 같은 것이 오고

고객 센터와 토요일 오전으로 약속을 했기때문에 토요일 오전에 받을 생각으로 답을 안했습니다.


금요일에 따로 연락 없길래 당연히 그냥 토요일 배송 해주겠거니 기다렸는데 오전이 다 가도록 연락이 없어 배송기사님께 직접 전화를 하니

자기는 토요일 배송 약속을 한적이 없다며 물건 없으니 내일 받으라 그럽니다.

고객 센타와 토요일 오전에 받기로 약속했으니 오늘 배송을 해달라고 난리치니

그건 고객센터에 얘기 하고 오늘은 못해준다고 내일 받을거면 받고 불만은 월요일 고객센터에 직접하네요

(글쓰는 중에 일정 조율해서 오늘 해준다고는 하네요...)


계약후 일주일이 넘도록 배송 일정 조율 연락 한통 없었던 부분들 별 불만 얘기 안하고 토요일로 일정 조율해서 잡은건데 그마저도 일정 안 잡혀있고


무슨 렌탈이 고객이 두번이나 전화해서 물건좀 배송해 달라고 독촉하게 하나요?


설치배송이 이런데 관연 AS가 제대로 이뤄질지 의문이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대표 관리자 2018-06-11 16:36: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배송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화로 말씀드린 내용처럼 설치 기사님의 일정 조정에 문제가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거듭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의견 수렴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